티스토리 뷰

사주 이야기

[사주풀이] 지드레곤 사주

멀티서퍼 2022. 6. 15. 16:41

지드레곤 사주풀이

일주일 전에 블랙핑크 제니 사주를 올렸는데, 오늘은 그녀와 스캔들이 났던 지디의 사주를 알아보겠습니다.

지디는 을사 나체도화 일주입니다.

나체 도화일주는 남녀 모두 이성에게 인기가 있는데, 특히 을사 나체도화는 예술적 감각을 지닌 나체도화로 예술가나 연예인을 하기에 아주 적합한 일주입니다.

을사 나체도화 일주는 일지에 상관을 깔고 있어 여자는 성적테크닉이 남다르다고 알려져 있고, 남녀 모두 끼가 많아 이성을 잘 홀리는 일주입니다.

상관은 원래 관을 부시는 성질이 있어 과거에는 좋지 않게 해석을 했지만, 현대에 와서는 식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독특한 개성을 상관은 가지고 있어 미래로 갈수록 상관의 가치는 더 높게 평가될 것으로 보입니다.

지디의 작곡, 작사 능력은 바로 이 상관 덕분일 것입니다.

상관은 청각에 예민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 음악하는 사람에게 많이 있는 십신입니다.

다만, 상관은 정관을 망가뜨는 성질때문에 상관이 있는 사람은 규칙이나 법규같은 것을 답답하게 여겨 종종 법을 어기는 일탈행위를 합니다.

그래서 가수 중 일탈행위를 하는 사람들이 많은 이유가 여기에 있는 것 같습니다.

지드래곤은 연예인치고는 특이하게 정관격 사주를 가졌습니다.

정관격 사주는 명예를 중시하고, 우아한 것을 좋아합니다.

정반대의 상관과 정관이 일지와 월지에 자리 잡은 지디는 명예를 중시하며, 가능한 범법 행위를 안 하려는 생각은 가지고 있지만, 일지 상관이 강해지는 해가 되면 정관을 치고, 일탈 행위를 할 수도 있게 되는 겁니다.

그래도 정관격이니 큰 범죄행위는 일으키지 않을 것입니다.(정관격은 범죄자가 드문 격국이니까요^^)

원래 일지에 상관을 깔고 있는 사람은 상관의 기질이 강해지는 해에 법원에 갈 일이 종종 생기는 편이거든요.

지디도 그래서 마약문제로 법원에 간 적이 있었죠.(물론, 무죄 판결은 받긴 했죠.)

지디의 사주 중 또 특이한 점은 월지 ''이 천을귀인인데, 이게 일지 '巳'와 '합'이면서도 '형,파'이기도 한다는 겁니다.

'巳申'합 형,파를 포함한 육합이라 마냥 좋다고 할 수 없는 합입니다.

그래도 공망이 아니라 반드시 귀인의 도움을 받을 운명입니다.

하지만, 천을귀인이 인 동시에 형파이기도 하므로, 그 귀인이 처음에는 지디에게 많은 도움을 주지만, 어느 순간 형벌처럼 그를 힘들게 하다 나중에는 그 관계가 깨지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마, 그의 인간관계는 이처럼 귀인이 시간이 지나면 그에게 힘든 존재가 되어 깨지게 될 가능성이 높은 운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은 계해대운이지만, 37세부터는 갑자(甲子)대운이 시작되는데(대운은 10년마다 변하는 거 아시죠^^;), 갑자대운은 육해대운이라 병원 갈 일이 생기고(병문안이 아니라 본인이 다치거나 아파서), 부모,형제 사이에 싸움도 잘 벌어질 것입니다.

또, 재살운이 같이 와서 해외로 나가기도 힘들어지고, 법원에 갈 일이 생깁니다.

어차피 육해대운에 재산을 크게 불리는 것은 무리니, 무리한 투자는 하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올해 스캔들 난 제니씨와 궁합을 간단하게 보자면,

제니씨는 임자일주고, 지디는 을사일주로 지지는 안 맞지만 다행히 천간은 잘 맞는 편입니다.

년, 월, 일 지지가 합을 이루는 게 하나도 없어 가치관 및 성격이 잘 맞지는 않습니다.

다만, 제니와 지드래곤은 서로의 천을귀인이라 결혼을 하게 되면, 쉽게 헤어지지 않은 궁합입니다.

서로가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궁합이기에 천을귀인 궁합은 이혼을 하지 않은 편입니다.

물론, 제니와 지디는 년지가 귀문관살 궁합이라 좋다고 할 수는 없지만요~

한마디로 가치관, 성향이 안 맞는데, 결혼을 하게되면, 이혼은 안 할 궁합~ 이 정도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사주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릴린 먼로 사주풀이  (1) 2022.10.03
[인물 탐구]다자이 오사무  (1) 2022.08.14
[사주풀이]블랙핑크 제니  (1) 2022.05.31
[격국론] 편재격  (1) 2022.05.24
[사주풀이] 일본 기시다 후미오 사주  (2) 2022.03.06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