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주 이야기

[사주풀이]블랙핑크 제니

멀티서퍼 2022. 5. 31. 10:58

블랙핑크 제니 사주풀이

최근 지드래곤 연애설에 이어 BTS 뷔와도 연애설이 터져 블랙핑크 제니씨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그녀의 사주를 살펴보겠습니다.
제니씨의 사주는 해자축(亥子丑), 수(水)의 합으로 엄청난 물을 가진 수국을 이룬 사주입니다.

이렇게 합을 이룬 사주는 그 기운이 강해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게 되고, 인기가 많습니다.
제니씨는 월간에 기(己)토에 인해 흙탕물이 될 수 있지만, 워낙 물이 많아 물이 흙을 쓸어버리는 사주입니다.
이런 사주는 기토와 임수가 만나 흙탕물을 만들어 속을 알 수 없는 이중적인 성격으로 보일 수 있지만, 워낙 수(水)가 강해 그래도 심성은 착할 것으로 보입니다.
원래 사주에 수(水:물)나 목(木:나무)이 많은 경우, 악인이 드물거든요.

또, 물이 많은 사주는 자유로운 영혼을 가져서 연예인을 하기에 적합한 편입니다.
다만, 물이 지나치게 많아 어딘가에 뿌리를 내리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또, 제니씨는 임자(壬子)일주홍염살 일주를 가진 사주입니다.
홍염살은 제가 전에도 말했다시피 외모적인 강한 매력을 가진 살입니다.
연애의 달인 도화살이 끼를 부려 이성을 홀린다면, 홍염살은 외모 자체만으로 강한 인상을 남기게 됩니다.
살다보면 잠깐 얼굴만 봤는데도 그 외모가 기억에 선명하게 남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런 경우가 대부분 사주에 홍염살이 있는 경우입니다.
그래서 홍염은 연예인들에게 흔히 볼 수 있는 살이며, 이것은 짧은 시간에 사람에게 각인을 시켜야 하는 광고에 적합한 얼굴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홍염살은 외모에 비해 연애 기질은 약해 대부분 썸만 탈뿐 실제 연애는 잘 못하는 편이라 끼 많은 도화살 사주를 만나야 연애가 가능합니다.
물론, 태어난 시가 유(酉)시라면 도화살도 함께 가진 사주라 외모와 끼를 다 가져서 이성관계가 꽤 복잡할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제니같이 물이 많은 여자 사주는 신비한 느낌 때문에 이성을 끌어당기는 힘이 강한 편입니다.

거기다 올해는 망신살역마살이 들어온 해라 이동시 망신당할 일이 생깁니다.
여기서 말하는 망신은 세상에 자신의 행동이 드러난다는 의미입니다.
청년에 들어오는 망신살보통 자신의 연애가 세상에 드러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올해 제니의 연애설이 자꾸 나오는 것 같습니다.
또, 망신살이 들어오면 여자는 산부인과 갈 일이 생기게 됩니다. (임신 또는 생식기 질환이 생기기 쉽다는 말입니다.)
그래도 청년에 망신살은 돈도 몰고 오니 망신살이 들어온 해가 꼭 나쁘기만 한 것은 아닙니다.
제니씨는 역마와 망신살이 같이 들어왔으니 이동시 망신과 더불어 돈도 생길 것입니다.
제니씨는 20대 중반부터 임진 대운이 들어와 있어 서른 중반까지 계속 이성과의 만남이 많을 운세입니다.
하지만, 임진 대운에 결혼은 힘드니 결혼은 서른 중반 이후에나 가능할 것 같습니다.
또, 제니씨는 결혼 후 경제권은 아마 남편이 쥐고 있어 생활비를 받아 써야하는 입장이 될 것 같습니다.
(본인이 돈에 대한 주도권을 가지기 힘든 사주라 다른 사람이 돈 관리를 대신하고, 돈을 받아 쓸 것으로 보입니다^^;)
아무튼, 상당히 매력적인 외모를 가진 것 같아 가볍게 사주 풀이 해봤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