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누워있기 좋아하는 '철사관'살

 

살면서 누구나 만사가 귀찮은 적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대체로는 일시적인 현상에서 끝나죠.

하지만, '철사관'살이 있는 사람은 평생 귀차니즘이 따라다닙니다.

오늘은 게으름(귀차니즘), 무기력증을 유발하는 '철사관'살에 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게으름(무기력증)은 사람들의 많은 비난과 지탄을 받습니다.

하지만, 이건 지탄을 받을 게 아니라 동정을 받아야 할 거로 보입니다.

왜냐면 무기력함(게으름)은 선천적으로 타고난 것입니다.

우리가 지능이 떨어지는 사람을 보면 그 사람을 비난하거나 지탄하지 않잖아요.

오히려 가엽게 여기지. 왜냐면 그것은 본인이 가지고 태어난 부분이라고 인식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을 비난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무기력함(게으름)은 많은 사람이 비난하고, 지탄합니다.

왜냐면 사람들은 게으름은 노력으로 쉽게 고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무기력함(게으름) 역시 우리의 지능처럼 가지고 태어난 거라 노력으로 고치는 것은 정말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타고난 무기력증(게으름)과 관련된 '철사관' 신살에 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많은 명리학자가 '철사관'을 희기병과 연결시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마도 '철사관'이 있으면 사람이 이유없이 잘 누워있고, 이유없이 잘 아프거나 하는데, 그래서 '철사관'을 희기병과 연결을 하게 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철사관'이 있다고 희기병에 걸리는 것은 아닙니다.

'철사관'이 있으면 잘 누워있는 이유는 '철사관'이 있는 사람은 누워있는 것을 좋아하기때문입니다.

'철사관'이 있으면 이 신살이 없는 사람에 비해 체력이 빠르게 떨어지기 때문에 이들은 누워서 에너지를 충전하는 것입니다.

아무리 열심히 운동해서 몸을 만들어도 이들의 무기력증은 쉽게 사라지지 않습니다.

이는 마치 지능이 떨어지는 사람이 공부한다고 지능이 막 올라가지 않는 것과 같은 원리입니다.

쉽게 말해 '철사관'이 있는 사람은 다른 사람보다 빨리 피곤해진다고 보면 됩니다.

그래서 '철사관'이 있는 사람은 술을 안 마시는 사람이 많은데, 이유는 본능적으로 자신의 체력이 남들보다 떨어진다는 것을 알고 있기때문이라고 봅니다.

그런데, 보통 게으르면 가난할 거라 생각하지만, 실제로 '철사관'살은 가난과 무관합니다.

철사관이 있어도 부유하게 잘 사는 사람은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정미'일주, '병신'일주, '계축'일주는 철사관을 가진 일주지만, 동시에 암록을 가진 일주로 이들은 누워있는 것을 좋아해도 재물을 잘 모을 수 있는 일주입니다.

이들 일주는 움직이는 게 너무 귀찮지만, 재물을 모으기 위해 타고난 게으름(귀차니즘)을 극복하려 엄청 노력하는 일주라 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말했다시피 '철사관'일주는 누워있는 것을 좋아하고, 잠자는 것도 좋아하는데, 이들 일주는 돈을 벌기 위해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노력으로 자제하며, 경제활동으로 돈을 벌어들입니다.

하지만, '철사관'이 있는 사람은 지나치게 부지런히 몸을 많이 움직이면, 결국 건강에 문제가 생기니 주의해야 합니다.

특히, '정미'일주는 철사관이 있는 일주 중 가장 부지런히 움직이려고 노력하는 일주인데, 그러다 병이 생기거나 돌연사로 죽는 경우가 많습니다.

'철사관'이 있는데, 게을러 보이지 않으려고 무리하게 부지런 떨다 병들어 죽는 분들은 의외로 많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오래 누워있는 것도 건강에 해롭기때문에 '철사관' 사주는 무리하지 않은 선에서 적당히 움직이는 것이 건강에 좋습니다.

'철사관'이 사주에 있다면 무리하게 부지런 떨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오히려 수면을 줄여가며, 무리하게 많이 움직이는 생활을 계속한다면 병에 걸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오늘도 없는 체력을 끌어올리기 위해 카페인을 털어넣는 많은 '철사관' 사주을 응원하며, 전 이만 쏭~*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