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4년 별자리 별 연애운

어제에 이어 오늘도 투꺼운 외투를 벗어 던지고 싶은 화창한 봄날이네요@^^@

연애하기 딱 좋은 이 계절에 홀로 방구석 투어를 하고 있으려니 괜시리 마음이 몽글몽글 해집니다~*

원래도 이성 보는 취향이 특이한 편이라 연애 상대 찾는 게 쉽지가 않았는데, 이제 나이까지 더해져 장벽이 더 높아진 듯 합니다.

전 이성의 외모보다도 목소리에 잘 반하는 편인데, 제가 반하는 목소리가 그다지 많은 편이 아니라 연애가 참 힘든 것 같아요.

그래서 좋아하는 배우도 많지 않은데, 이성균 배우는 내가 좋아하는 목소리라 무명 때부터 좋아했던 배우였습니다.

솔직히 외모는 제 타입은 아닌데도, 목소리가 너무 제 스타일이라 팬이 되었죠(아직도 안타까워요ㅜ.ㅜ)

김우빈 배우 목소리도 좋아하는데, 이 배우는 출중한 외모 때문에 목소리가 덮인 것 같아요~

일반적으로 목소리가 좋은 편인데도 매력을 못 느끼는 배우도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한석규 배우가 목소리 좋은 배우로 유명한데, 전 그런 목소리는 전혀 안 좋아하거든요.

이상하게 한석규 배우의 목소리는 매력을 1도 못 느끼게 더라고요.

전 뭔가 섹시함이 있는 목소리를 좋아하는데, 솔직히 한석규 배우 목소리에서는 섹시함을 전혀 못 느끼겠어요(ㅋ톤이 아재 스타일이라 매력을 못 느끼는 것 같아요.)

전에 킬유어달링( Kill Your Darlings)이라는 영화를 보고, 데인 드한에게 한 눈에 반한 적이 있는데, 이 배우는 외모도 귀엽지만, 목소리가 너무 매력적이더라고요.

목소리가 소년스러운 귀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근데, 지금은 관심 없어요~ 결혼 후 대머리 기질이 보이더라고요ㅎ 또, 대머리는 제 취향이 아니라서...)

그래서인지 가수도 가창력보다 음색이 약간 섹시한 가수를 좋아해요.

어릴 때, 라디오 헤드 보컬에 반해 'creep'이라는 노래를 무한 반복으로 들은 적도 있고, 보컬은 아닌데, 'my funny valentine'을 부른 트럼펫 연주자 chet baker 목소리도 좋아서 그 앨범을 산 적도 있었습니다.

(둘 다 우울한 노래라 지금은 찾아 듣지는 않지만, 아직도 어디선가 'creep' 이나 'my funny valentine'이 흘러나오면 나도 모르게 따라 부르게 되더라고요~)

언어가 달라도 목소리의 섹시함이 전달된다는 게 신기하지 않나요?

안 궁금하신 제 개인 이성 취향을 길게 늘어났는데, 오늘은 별자리 별 연애운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염소자리(12/22~1/19)

염소자리의 올해 연애운은 성적 매력이 있는 섹시한 이성에게 마음을 빼앗길 운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에게 성적 매력을 느끼게 하는 상대를 이미 찾았을지도 모르는데, 아직 못 만난 사람도 곧 당신을 매료시키는 상대를 찾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올해 가장 로맨스가 터지는 시기는 5월이고, 4월은 간절함이 강하고, 7월은 만남운이 좋고, 11월 중순 이후에는 인기가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물병자리(1/20~2/18)

물병자리는 올해 꽤 낭만적인 사랑을 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싱글에게는 좋은 연애 찬스가 생기고, 커플이나 부부는 상대와 친밀감을 유지할 수 있는 한 해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싱글은 7~8월 연애운이 가장 좋고, 그 이후 하반기 연애운이 전반적으로 좋은 편인데, 11월~12월 만남운이 특히 좋습니다. 부부가 된 사람은 5월 배우자와 사이가 좋습니다.

 

물고기자리(2/19~3/20)

물고기자리는 올해 자신의 매력이 빛나는 해로 보입니다. 물론, 올해가 물고기자리에게 만만한 해는 아닙니다.

그래도 상반기에 당신의 인기는 상승할 수 있는데, 3월, 6월, 7월이 동성, 이성에게 다 인기가 좋은 시기이고, 8월에 특히 만남운이 좋습니다. 8월은 관계가 깊어지는 시기이기도 하고, 횡재운도 있는 시기로 보입니다.

 

양자리(3/21~4/19)

양자리는 올해 주목을 받기 쉬운 별자리인데도 올해 연애운은 순탄하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상반기는 일에 악재로 인해 연애할 상황이 아니었다면 하반기는 만남 자체가 순탄하지 않습니다. 누군가 연인이 된다기보다 동료나 친구 분위기에서 멈춘다는 게 문제죠. 그래서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이 가능한 사자자리나 사수자리를 공략한다면 가능성은 있어보입니다.

 

황소자리(4/20~5/20)

황소자리는 올해  인기가 많은 해입니다. 5월엔 특히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아 연락이 많은 달인데, 5/23날은 만남운이 상당히 좋은 날이라 당신의 매력이 터지는 날로 저녁에는 깊은 관계로 발전할 가능성도 높은 날입니다. 이날은 금전운도 상당히 좋아 보입니다.

그 외 10월도 만남운, 연애운이 좋습니다.

 

쌍둥이자리(5/21~6/20)

쌍둥이자리는 6월 이후로 인기와 연애운이 상승할 것 습니다. 특히, 10월~11월은 연애운이 상승하는 시기인데, 11월 파트너와 관계가 발전할 수 있는 날이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좋은 날은 11/5일과 11/24일인데, 11/5일은 파트너와 감정 교류가 좋고, 11/24일은 파트너와 관계가 깊어지는 날이기도 하지만, 또 유산같이 가정에서 불로소득이 발생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게자리(6/21~7/22)

게자리는 올해 인맥 확장이 좋은 해인 만큼 상반기에 전반적으로 사람들과 만남이 잦은데, 특히, 5월에 각종 모임으로 사람들과 만남이 많습니다. 물론, 올해 당신은 연애를 할 마음의 여유가 적은 편이긴 합니다. 그럼에도 11월 중순부터 12월까지 만남운이 좋으니 연인을 만들고 싶다면 이 시기를 잘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사자자리(7/23~8/22)

사회적 위치를 다지기 위해 바빴던 사자자리는 3월에 이미 좋은 만남운이 도래했습니다. 하지만, 누구와도 깊은 관계로 가기에는 아직 고통이 따릅니다. 5월 후반에서 6월 초 연애운이 상승하지만, 아직 본인이 준비가 안되어 제대로 된 연애는 11월 이후에나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12월에 로맨스가 터질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그 사이 사람들과 만남은 활발해 보입니다.

 

처녀자리(8/23~9/22)

올해 처녀자리 연애는 참으로 고통스럽고, 괴롭습니다.

토성이 올해 내내 처녀자리의 파트너 영역에 머물고 있어, 파트너로 인한 고통이 심한 한 해를 보내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4월, 6월 후반이 파트너로 힘든 달로 보입니다.

싱글인 분들은 애인 대신 업무 파트너로 고통받을 가능성이 높은 한 해입니다.

그나마 만남운이 좋은 달은 3월이고, 본인의 인기가 상승하는 달은 8월입니다.

 

천칭자리(9/23~10/22)

작년 후반부터 올해까지 계속 기분이 다운되어 있는 천칭자리에게 명왕성이 물병자리로 이동한 상반기는 만남운이 새롭게 변하는 계기가 됩니다. 특히, 애인이 있는 사람은 5월에 애인과 깊은 관계로 발전 가능성이 높습니다. 4월에 깊은 관계로 가기 전 악재가 있으니 그 시기를 잘 보내면, 5월에는 애인과 끈끈한 관계로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애인이 없는 사람에게도 3월은 꽤 만남운이 좋은 달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전갈자리(10/23~11/21)

전갈자리는 5월 파트너운에 포템이 터집니다. 어쩌면 결혼까지 갈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만큼 5월에 파트너 운이 좋습니다. 뭐, 이미 3월부터 좋은 파트너운이 들어왔고, 4월 파트너와의 악재가 있긴 한데, 그 시기가 지나면 두 사람은 5월에 단단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하반기에는 깊은 관계로 발전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수자리(11/22~12/21)

사수자리는 올해 연애운이 좋은 편입니다. 이미 작년 7월부터 당신에게는 좋은 연애운이 비추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의 파트너를 욕하고, 비난하더라도 당신은 파트너에 대한 애정이 있습니다. 특히, 올 하반기로 갈수록 당신은 만남운이 좋아지고, 이미 애인이 있는 사람은 둘 사이가 더 단단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오늘 집에서 각종 일을 했더니 벌써 고단하네요~ 그럼,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시고, 전 이만 쏭~*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