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4년 상반기 별자리 운세 [1월~6월]

 
2024년 청룡해인 갑진해가 시작되었습니다~
2024년 새해 별자리 운세를 올리고자 어제 상반기(1월~6월) 차트를 다 살펴보았습니다.
작정하고 집중하면 하루, 이틀이면 다 둘러볼 수 있겠지만, 사실 좀 귀찮아서 계속 미루고 있었거든요.
어제 더는 미루면 안 될 것 같아 인내심을 가지고 차트를 보기 시작했는데, 이미 내년 운세를 내놓은 점술가들 말과 달리 상반기 차트가 꽤 안 좋더군요. (참고로, 아직 하반기 차트는 못 봤습니다.)
특히, 가장 예상을 벗어난 건 황소자리 운세였습니다.
목성이 황소자리에 자리 잡고 있어 대부분 점술가들이 황소자리 운세를 대단히 좋게 점쳤고, 저 역시 차트를 보기 전까지는 황소자리 운세가 2024년 상반기에 상단히 좋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대체로 목성이 들어와 있으면 그해 운세가 좋은 편이거든요.
2023년 5월부터 목성이 황소자리에 들어와 있었고, 2024년 5/25일까지 목성이 황소자리에 머물러 있기에 당연히 황소자리 운세가 좋을거라 생각했는데, 차트를 보니 뜻밖이더라고요.
차트도 안 살피고, 전에 대충 2024년 별자리 랭킹을 올린 게 생각나 오늘 그 포스팅을 내렸습니다.
이제부터 내가 풀이할 2024년 1월~6월 운세는 나쁜 운도 다수 포함되어 있으니 나쁜 운을 읽고 싶지 않으면 창을 닫아주세요~
운세라는 게 안 맞을 가능성도 있는데, 굳이 나쁜 운을 쓰는 것보다 좋은 운만을 올리는 게 더 많은 사람이 좋아할 거라는 걸 알지만, 전 그런 게 참 비겁해 보이더라고요.
사람들에게 설탕(사탕)만 먹이는 건 상대를 바보 취급하는 느낌이라 전 싫더라고요. 그래서 전 내가 본 차트 그대로 풀이해 보겠습니다.

 

[1월 운세]

수성은 오늘 역행을 끝내고, 사수자리에서 정상 운행하여, 1/15일 염소자리로 이동합니다.
21일 태양이 염소자리에서 물병자리로 이동하는데, 이 무렵(아마 19~20일부터)이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하는 시점으로 보입니다.
올해 가장 눈여겨봐야 할 것 중 하나가 명왕성이 물병자리로 이동하면서 생길 변화들입니다. 그런데, 1/22일 명왕성이 물병자리로 옮겨갑니다.
권위적이고, 보수적인 염소자리에서 자유롭고, 혁신적인 물병자리로 명왕성이 옮긴다는 것은 앞으로 많은 것들이 변화될 것을 암시합니다. 명왕성이 재생과 파괴를 의미하는 파워풀한 행성인 만큼 명왕성이 어느 별자리에서 운행을 하느냐에 따라 사회분위기는 많이 달라집니다.
명왕성이 물병자리에 머무는 동안은 사람들은 자유와 혁신을 원하며,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고 싶어합니다.
1월은 명왕성이 염소자리에서 물병자리로 옮겨지는 과도기적인 달입니다.
변화를 싫어하는 사람에게 1월 하순은 혼란스럽고, 힘들 수 있습니다.
가장 힘들어하는 사람들은 땅(흙)의 별자리인 황소자리, 처녀자리, 염소자리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물병자리에 명왕성이 들어오면 사회가 변하기 시작할텐데, 땅의 별자리는 변화에 쉽게 적응을 못하는 경향이 있어 고생을 좀 하게 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물론, 이게 운이 나쁘다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24일부터 황소자리는 육체적으로 많이 힘들어 보이긴 하지만, 이것은 위로 올라가기 위한 노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도 태양이 현재 염소자리에 있고, 금성도 24일 염소자리로 들어오니 염소자리는 1월에 주목을 받을 일은 있을 겁니다. 하지만, 본인은 그다지 감흥이 없고, 즐거움을 느끼지 못한다는 것이 문제인 것입니다.
1/3일은 아무 악재가 없는 날이니 사람들과 약속을 잡으려거든 이날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2월 운세]

2월의 주인공은 누가 뭐래도 물병자리입니다.
명왕성도 물병자리에 들어와 있고, 태양도 2/19일까지 물병자리에 머물죠, 수성도 6일날 물병자리로 들어가고, 금성 역시 17일부터 물병자리에서 운행하게 됩니다.
이쯤 되면 본인도 이달의 주인공은 자신이라는 것을 눈치챌 것 같습니다.
2/14일 화성이 물병자리로 이동하면 물병자리의 목소리는 더 커질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힘 조절을 잘하셔야 합니다.
안 그러면 주변에서 보기에 당신은 자기주장이 강하고, 꽤 잘난척하는 사람으로 비칠지 모릅니다.
물론, 2월의 인기인은 당신이 맞습니다. 17일부터 사람들에게 연락이 많이 와 그 인기를 실감하게 될 것 같습니다. 특히, 22일~23일은 파트너 운도 너무 좋습니다.
24일부터는 가족들과도 끈끈해집니다.
아, 제가 너무 물병자리 운세만 풀이한 것 같은데, 2/22일은 게자리, 염소자리도 불로소득이 생길 수 있으니 기대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특히, 게자리는 2월 전반적으로 강한 불로소득운이 흐르니 상속이나 보험금 등등 불로소득을 받은 일 등이 생길 것으로 보입니다.
2월은 상반기보다 하반기가 좋은데, 특히, 22일~28일까지는 많은 사람이 확장을 위해 열심히 움직이는 시기로 보입니다.
2월에 황소자리는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는 있겠지만, 고생을 좀 할 것 같고, 양자리는 금전적으로 힘들어 보이고, 쌍둥이자리는 정신적인 고통으로 판단미스를 많이 할 것으로 보이니 주위에 도움을 청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3월 운세]

3월 사람들의 교류가 활발해 보이는데, 특히, SNS및 온라인 활동이 활발해 보입니다. 13일부터 3월말까지 사람들의 SNS 및 온라인 활동이 활발해 보이는데, 문제는 3/28일부터는 SNS및 온라인 활동으로 인한 악재가 붉어지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게 심상치가 않네요.
왜냐면 SNS 및 온라인 악재가 4월까지 계속되기 때문입니다.
이 악재의 최대 피해자는 황소자리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황소자리의 악재는 4월에 심해집니다. 어쩌면 이번 네트워크 악재는 그간 가만히 있어도 황소자리가 주목을 받고 있어 생긴 거 일 수도 있습니다. 황소자리는 2월에도 단체, 모임으로 인한 고통이 보이는데, 3월 후반부터는 그게 눈물을 흘릴 만한 악재로 돌아올 것 같습니다.
3월은 사람들이 예민해지는 달이라 본인의 걱정 때문에 타인에게 관대해지지 못하는 달입니다. 그러니 사소한 다툼이 많아지는 달이기도 합니다.
 

[4월 운세]

4월은 SNS및 온라인 악재로 피해를 보는 사람들이 많아 보입니다.
이달 악재로 크게 피해볼 것 같은 대표적인 별자리는 황소자리와 물고기자리입니다.
4월은 많은 이가 악재로 고통 받은 달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악재는 4월 한달 내내 계속되어 4월말이 되어야 풀릴 기미가 보이네요.
4월 의사소통의 오해가 많은 달입니다.
신중함이 필요해 보이는 달입니다.
말 한마디로 오해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 SNS및 온라인 악재로 인한 피해가 큰 걸로 보아 단순히 사람들끼리 의사소통의 문제가 생기는 게 아니라 SNS및 온라인 소통을 담당하는 시스템에 사고나 장애가 발생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3월부터 사람들이 SNS및 온라인 관계의 확장을 하려는 노력이 보이는데, 4월도 새로운 인맥 확장에 대한 노력은 계속 보이는데, 그로 인한 고통과 악재도 함께 보이네요. 한마디로 4월은 답답해 보이는 운세입니다.
 

[5월 운세]

5월은 4월 악재의 최대 피해자였던 황소자리가 악재를 극복하고, 자신의 영역을 확장하는 모습이 보이는 달입니다.
5월은 사람들이 관계를 확장하고, 새로운 것을 찾은 시기입니다.
그래서 5월 가장 운세가 상승할 것으로 보이는 별자리는 물병자리쌍둥이자리입니다.
5/26일 목성이 쌍둥이자리로 들어서는데, 이때부터 물병자리와 쌍둥이자리의 운이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5/28일은 많은 사람에게 좋은 금전운이 흐르지만, 특히, 물병자리와 쌍둥이자리에게는 돈이 생기는 날입니다.
물병자리는 5/26일을 기점으로 사람들이 당신을 주목하기 때문에 자신감도 올라가 연애운과 결혼운도 좋아집니다.
4월에 정신적 스트레스가 심했던 쌍둥이자리 역시 5/26일부터는 다시 주목을 받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목성이 쌍둥이자리로 들어서면서 2024년 하반기는 바람의 대표 별자리인 물병자리와 쌍둥이자리가 돋보이는 환경이 만들어질 것 같습니다.
명왕성이 5/3일부터 역행을 시작해 다시 염소자리로 움직이지만 11/20일 다시 물병자리에 들어서면서 본격적으로 바람의 시대가 시작되면 물병자리와 쌍둥이자리가 비상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질 겁니다.
5월은 목성이 땅의 별자리인 황소자리에서 바람의 별자리인 쌍둥이자리로 이동할 뿐 아니라 명왕성이 바람의 별자리인 물병자리에서 역행해 염소자리로 이동하려하기 때문에 사람들의 걱정이 강해지는 달입니다. 많은 사람이 이게 맞나? 이대로 가도 괜찮을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결국 11월이 되어야 확실한 방향이 보일 겁니다.
 

[6월 운세]

님아~ 그 강물을 건너지 마라...
6월은 많은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만한 재해(사건)가 보이는 달입니다.
그 재해(사건)로 6/20~6/30일까지 많은 사람이 눈물을 흘릴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악재의 최대 피해 별자리는 물고기자리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최대 수혜를 입는 별자리는 게자리, 사수자리 같습니다.
물론, 게자리, 사수자리가 금전적 수혜를 입을 수 있지만, 그것은 마냥 기뻐할 수 없는 일입니다. 왜냐면 게자리는 7월에 금전적 악재로 손실을 보게 될 운이거든요.
원래 운이라는 게 파도처럼 출렁이니 나쁜 운을 들어도 너무 기분 나쁘게 생각하지는 마세요. 아무튼 6월에 게자리는 꽤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 6월에 법원도 꽤 바빠질 것 같습니다. 판사는 6월 중순이후 사건에 관해 많은 이가 슬퍼한다는 것을 반드시 인지하셔야 욕 먹지 않은 판결을 내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6월은 사람들끼리 연락이 활발해 보이는데, 6/1~6/6일 회신, 재회의 운이 있네요.
그리고, 6월 중순 이후로는 사랑하는 사람과 연락을 자주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도 재해(사건)의 영향때문일 수 있습니다.
6월 운세는 계속 사람들의 죽음과 관련된 이야기를 해댈 것 같아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