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그림 이미지는 저작권이 있는 이미지입니다.

재미로 알아보는 별자리 성격 및 연애 스타일

물고기 자리

물고기자리

 

2 월 19 일 ~ 3 월 20 일 출생

 

성격

 

누구에게나 차별 없이 부드럽고, 곤란한 사람을 내버려 둘 수 없는 물고기자리.

물론, 소중한 사람에게는 더욱 최선을 다합니다.

기본적으로 순수하고, 가련하고, 아름다운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정신적인 만족감을 중요하게 여기기 때문에 사회 봉사 활동에도 적극적입니다.

분위기를 읽고, 흐름에 거스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성향 때문에 분위기에 휩쓸려 버리는 경우가 생깁니다.

타고난 부드러운 마음으로 맞아들이고, 함께 헤엄쳐 주는 것으로, 머지않아 깨끗한 물이 되어 당신에게 돌아올 겁니다.

 

연애 스타일

 

부드럽고 상냥한 물고기자리는 사랑에 쉽게 빠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가끔은 동정심이 연애 감정으로 변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 물고기자리는 가벼운 연애보다는 진지한 교제를 하고 싶어 하는 이성에게 좋은 상대입니다.

 

양자리

양자리

 

3 월 21 일 ~ 4 월 19 일 출생

 

성격

 

양자리는 기본적으로 긍정적인 사고를 가졌고, 담백하고 밝은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 긍정적인 생각과 태도 때문에 남녀 불문하고, 사람들에게 호감을 주는 타입이라 어딜 가도 친구가 생깁니다.

양자리의 성격을 논할 때 가장 많이 사용되는 단어는 '리더십'입니다.

양자리 스스로 리더가 되고 싶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그의 결정력이나 책임감 때문에 자연스럽게 선도적인 역할을 하게 되는 겁니다.

이것은 양자리에 태어난 사람이 가진 큰 장점이죠.

그래서 그 타고난 리더십때문에 프리랜서로 활동하거나 기업가(사업가)가 적합합니다.

 

연애 스타일

 

양자리는 연애에도 긍정적이라 쓸데없는 고민으로 시간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상대의 반응을 기다리는 것보다 자신이 적극적으로 접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좋아하게 되면 적극적인 편이지만, 안 되는 경우에는 즉시 포기하고 다른 사랑으로 마음을 옮겨가기 때문에 언제까지나 슬픔을 끌어안고 있거나 스토커가 되지 않는 타입입니다.

 

황소자리

황소자리

 

4 월 20 일 ~ 5 월 20 일 출생

 

성격

 

조용하고, 차분한 이미지를 가진 황소자리.

마이페이스를 잘 유지하고, 허영이나 사치가 없는 성격입니다.

기본 성격도 솔직하고 낙천적입니다.

변화무쌍한 삶보다는 건실하고 안정된 생활이 잘 맞는 편입니다.

롤러코스터처럼 기복이 심한 것에 손을 대지 않고, 꾸준히 탄탄한 경험을 쌓아 가면 언젠가는 잘 될 타입입니다.

 

연애 스타일

 

연애에서는 드라마 같은 자극적인 연애를 갈망하기도 하지만, 현실상 교제에서는 안정감 있는 파트너를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도 스스로 적극적으로 접근하는 것은 서투릅니다.

그래서 상대에게 고백도 신중하게 생각하느냐 교제의 타이밍을 놓쳐 버리는 일도 있습니다.

하지만, 뛰어난 경제관념으로, 결혼 후에는 안정적이게 가정을 지키는 사람이 됩니다.

 

쌍둥이 자리

 

쌍둥이 자리

 

5 월 21 일 ~ 6 월 21 일 출생

 

성격

 

머리 회전이 빠르고 시원한 성격을 가진 쌍둥이자리.

기본 성격은 밝고, 사교적이고, 호기심도 왕성해서 새로운 경험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 활동적인 사람입니다.

활동 장소와 만나는 사람의 수가 많은 만큼 화제도 풍부해 쌍둥이자리 주위에는 언제나 사람들이 모여듭니다.

직장에서는 "합리적인 사람"이라는 평을 받으며, 후배들에게서는 동경하는 대상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배려도 잘하고, 커뮤니케이션 능력도 탁월한 사람입니다.

 

연애 스타일

 

성격만 따지면 남자 못지않은 느낌의 쌍둥이 자리입니다만, 좋아하는 사람 앞에선 유난히 사랑스러운 면이 나타납니다.

아마 그런 모습에 반해 버리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교제를 시작하며, 밝고 즐거운 친구 같은 관계가 되어갑니다.

속박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서로 구속하지 않은 파트너와 궁합이 더 잘 맞습니다.

 

게자리

게자리

 

6 월 22 일 ~ 7 월 22 일 출생

 

성격

 

가정적이고, 애정이 많은 게자리. 누가 봐도 결혼에 잘 어울리는 별자리로 보입니다.

생활에 안정감이 있고, 지켜야 할 것은 어떤 일이 있어도 지키는 것이 이 별자리의 특징입니다.

동시에 세심한 배려도 할 수 있고, 상대방의 요구에 열심히 응하려고 노력하는 자세 때문에 주위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람으로 보입니다.

결코 앞에 나서지 않고, 누군가를 서포트하는 헌신적인 모습에 새로운 신뢰를 얻어 나가는 사람입니다.

 

연애 스타일

 

연애도 자신이 무언가를 해달라고 하는 것은 별로 없고, 상대가 기뻐하는 얼굴을 보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타입입니다.

데이트도 정신없이 빡빡한 일정의 야외 데이트보다는 둘이서 느긋하게 시간을 보내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런 성격 때문에 안정된 교제나 결혼을 원하는 사람에게는 인기가 입니다.

단지, 게자리로 부터 의지받기 쉽기 때문에 상냥함이 나쁜 쪽으로 작용해 버리면, 의존적인 관계가 되어 버립니다.

남의 이야기를 듣는 것에는 능숙하지만, 자신의 내면을 보여주는 것은 서투릅니다.

흙발로 사람의 마음에 파고드는 사람과는 거리를 두게 되지만, 무리하지 않고 기분 좋게 느껴지는 사람을 중심으로 사귀면 좋을 겁니다.

 

사자 자리

 

사자자리

 

7 월 23 일 ~ 8 월 22 일 출생

 

성격

 

자신감이 넘치는 태양 같은 별자리 사자자리.

커뮤니티의 중심적인 존재가 되는 경우가 많으며, 그런 스타 기질을 자신도 싫어하지 않습니다.

원래, 「태양」과 같은 빛의 존재입니다. 주목을 받으면 받을수록 빛을 발하고, 점점 성공의 세계에 주위를 끌어들이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책임감이 강하고, 결단력도 있습니다.

단조로운 일을 하는 것보다는 스스로 생각하고 판단하는 것에 적합한 타입이라, 리더십을 취하는 일에 적합합니다.

그런 리더십으로 부하나 후배 등 연하의 사람으로부터 존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당당한 모습 이면에는 상처 받기 쉽고, 응석받이 같은 면이 있어서 자존심이 좀 상하는 말을 들으면 순식간에 어둠 속으로 들어가는 것처럼 기분이 다운됩니다.

자신이 생각하는 만큼 상대는 깊게 생각하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고, 기분을 바꾸는 습관을 들여, 스스로 자신의 기분을 업 시키시는 게 좋습니다.

 

연애 스타일

 

연애의 경향은 헌터 기질이 있습니다.

미적 감각이 날카로운 편이니 외모도 중요한 선정 포인트입니다.

좋아하게 된 상대는 사자처럼 적극적으로 접근해 마음을 전하려고 합니다만, 상대의 기분을 모를 때는 자존심이 방해를 하기 때문에 고백에 발을 디딜 수가 없습니다.

상대가 NO라고 대답하면, 그냥 바로 다음 사랑을 찾습니다.

 

처녀자리

처녀자리

 

8 월 23 일 ~ 9 월 22 일 출생

 

성격

 

겸손하고 성실한 노력가, 그러면서도 냉철하고 현실적인 처녀자리.

처녀자리는 생활이나 일하는 장소에 필요한 기술을 가지고 있는 별자리입니다.

보통 직장에서 상사로부터 사랑받는 사람이 많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감정을 통제할 수 있고, 일에 있어서 완벽을 추구하려는 성격을 가졌습니다.

쿨하고 스마트한 면과 인간적인 면을 겸비했기 때문에, 남 탓을 잘하지 못하고, 뭐든지 자신의 책임으로 돌리는 성향도 있습니다.

좋은 일도 나쁜 일도 나 혼자 뿌린 씨앗이 아니기 때문에 자책하는 시간만큼 좋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보는 게 더 좋습니다.

 

연애 스타일

 

연애에서는 놀이 감각이 부족해 놀이 중심에 데이트에는 서투릅니다.

진지한 교제가 대전제로 상대를 매우 신중하게 선택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고백도 하지 않습니다.

불륜 등 오픈 할 수없는 관계도 기본적으로는 원하지 않습니다.

또한 끈적끈적하게 접근하는 사람보다 친구 같이 깔끔한 다가서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로맨티스트라 기념일이나 추억의 장소를 잘 기억하는 타입입니다.

 

천칭자리

 

천칭자리

 

9 월 23 일 ~ 10 월 23 일 출생

 

성격

 

자타가 공인하는 조화와 평화의 별자리 천칭자리.

배려가 있고, 커뮤니케이션 능력도 뛰어나고, 또한 조정 능력도 뛰어나기 때문에 그룹의 촉진자로 적합한 사람입니다.

사회 적응 능력이 높은 사람이라 타인에게 미움받지 않게 행동하며, 배려도 잘합니다.

스스로 타인과 충돌하는 일도 없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충돌도 평화적으로 해결할 수 있게 이끌어 주는 사람입니다.

사람들로부터 어떻게 보이고 있는지도 의식하는 성격이라 항상 몸가짐도 단정합니다.

천칭자리는 기본적으로 단체의 협조성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것은 아무나 할 수 없는 능력이지만, 너무 평화주의자라서, 주변에서 '누구 편인지 확실히 정해라!'라고 말하면 고민하게 됩니다.

 

연애 스타일

 

연애 상대를 속박하지 않고, 자유롭고 친구 같은 제멋대로인 교제를 선호합니다.

보통 스스로 고백하기보다는 상대방이 접근해 와서 교제가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교제나 결혼 상대는 주위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는 사람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상대에게 너무 맞춰 주냐고 지쳐 버리면, 교제 자체에 금이 갈 수 있기 때문에 가끔은 자신의 속마음을 솔직하게 전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전갈자리

 

전갈자리

 

10 월 24 일 ~ 11 월 21 일 출생

 

성격

 

전갈자리는 대체로 자신의 속마음을 쉽게 밖으로 내보이지 않고, 자신의 의사도 쉽게 내뱉지 않기에 그 의견은 매우 강하고, 깊어 보입니다.

가볍게 언약은 하지 않지만 한 번한 약속은 반드시 지킵니다.

따라서 한번 신용을 얻는데, 긴 교제가 필요한 것도 전갈자리의 특징입니다.

그러다 보니 보수적인 사람으로 보이는 면도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상냥하고 애정이 깊은 별자리입니다.

가족이나 친구 등 소중한 사람을 위해서라면 아낌없이 사랑을 나눠주는 성격입니다.

 

연애 스타일

 

전갈자리의 신비한 매력은 연애할 때 아주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사람들은 속을 알 수 없는 신비한 매력이 넘치는 전갈자리를 보며 "이 사람을 더 알고 싶다"라는 생각이 발동합니다.

교제가 시작되면, 둘만의 세계가 형성되고, 불타오르듯이 사랑하는 관계가 됩니다.

좋아하게 된 상대에게 깊은 애정을 쏟기 때문에 진지하게 마주 볼 줄 아는 성실한 이성과의 교제가 적합합니다.

거기다 지속능력도 뛰어납니다.

일이나 취미의 종류에 관계없이 지속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것이라면 무엇을 해도 높은 성취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궁수자리

궁수자리(사수자리)

 

11 월 22 일 ~ 12 월 21 일 출생

 

성격

 

밝고 긍정적이고, 무슨 일에도 과감하게 도전하는 궁수자리.

즐기면서 자신의 길을 개척할 수 있기 때문에 주위에서 호감도가 높고, 남녀 불문하고 폭넓은 교류 관계를 구축합니다.

일에 있어서도 자신이 정한 목표를 향해 전력을 다해 노력하기 때문에 승진도 잘하고, 독립적인 일이나 기업가(사업가)에도 적합합니다.

궁수자리의 이름 그대로 날아가는 활을 뜻하기 때문에 자유롭게 살아가는 타입이므로 정해진 틀에 맞춰야 하는 일은 맞지 않습니다.

안정보다 자극적이고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호합니다.

 

연애 스타일

 

궁수자리는 사랑에 있어서도 자유분방한 편입니다.

연애 상대를 선택하는 것도 기존의 상식에 얽매이지 않습니다.

나이에 연연하지 않고, 자신의 가치관을 공유할 수 있는 상대를 선택하기 때문에 연애 가능한 연령대의 폭이 넓은 편입니다.

다만, 자신을 구속하고, 집착하는 상대와는 맞지 않습니다.

 

염소자리

 

염소자리

 

12 월 22 일 ~ 1 월 19 일 출생

 

성격

 

12 별자리 중에서 가장 사람들이 쉽게 신뢰할 수 있는 별자리 염소자리.

일반적으로 염소자리는 착실한 사람이 많습니다.

상식적이고, 사람을 진심으로 대하기 때문에 누구나 안심하고 교제할 수 있는 안정감이 있는 사람입니다.

보통 높은 뜻과 이상을 가진 사람이 많고, 허세는 없지만 프라이드가 강한 사람이 많습니다.

겉보기보다 속은 여리고, 부드러우며, 깊은 애정을 가진 사람이 많습니다.

 

연애 스타일

 

염소자리의 연애는 꽤 늦게 시작됩니다.

돌다리도 두드려 보는 신중파라 이성에게 쉽게 마음을 열지도 않고, 그만큼 교제를 시작하는 시기도 늦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지켜 본 사람에게 강한 유대감을 느낍니다.

놀이적인 가벼운 사랑보다는 처음부터 결혼을 전제로 한 진지한 상대를 선택합니다.

마음이 단아한 사람이 많기 때문에, 가정적인 사람을 찾는 이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사람으로 여겨질 것입니다.

 

물병자리

 

물병자리

 

1 월 20 일 ~ 2 월 18 일 출생

 

성격

 

감성이 풍부한 크리에이티브 물병자리.

호기심 많고 독자적인 센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독창성과 창의성을 요구하는 일에 적합한 사람이 많습니다.

직감력이 높고, 느낀 것을 합리적으로 정리해 행동에 옮기는 보기 드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직감력이 탁월하다는 것은 쓸데없는 것에 시간 낭비를 하지 않는다는 의미로 이는 성공으로 가는 지름길을 걷는 능력이 탁월하다는 것입니다.

노력은 필요하지만 일을 할 때, 필요 없는 노력이라는 것도 존재합니다.

물병자리는 그것을 직관적으로 감지해 불필요한 노력을 하지 않고, 바로 지름길을 찾아갑니다.

 

연애 스타일

 

연애에서도 서로를 속박하는 끈적거리는 관계보다는 자유롭고 친근한 교제를 선호합니다.

구속 없이 각자의 사생활이 보장되는 자립적인 관계에서 마음으로 연결되어 있는 그런 사랑을 나눈다면 오래 갈 수 있어요.

자유롭고, 고정 관념에 사로잡히지 않는 친근한 관계에서 교제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별자리와 심리테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심리테스트 ⑤  (0) 2020.07.21
[일본] 심리테스트 ④  (0) 2020.07.20
[일본] 심리테스트 ③  (0) 2020.07.19
[일본] 심리테스트 ②  (0) 2020.07.17
[일본] 심리테스트  (0) 2020.07.16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