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주 일주로 보는 좋은 남편 TOP 3 VS 나쁜 남편 TOP 3

여자들의 흔한 소망 중 하나가 좋은(착한) 남자와 결혼해서 알콩달콩 행복하게 사는 것일 텐데, 좋은 남편감을 만나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가 않죠?
특히 사주에 정관 대신 편관이 있는 여자들은 나쁜 남자에게 끌리는 편이라 더 어렵고, 그 중 일지 편관은 단순히 나쁜 남자가 아니라 결혼생활을 유지할 수 없을 만큼 큰 문제를 가진 남자와 얽혀 결혼이 파탄나는 경우도 많아서 아예 점쟁이들이 일지 편관인 여자한테는 결혼하지 말고, 그냥 혼자 살라고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여자 연예인 중 일지 편관은 혼자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명인 중 대표적인 일지 편관인 박근혜씨도 실제로 결혼을 안 하고, 혼자 살고 있죠. 아, 개그맨 정선희씨도 일지 편관 사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지가 편관이라 결혼을 포기하라는 말은 너무 가혹한 것 같아 준비했습니다.
스스로 좋은(착한) 남자를 잘 고르시라고, 일주로 보는 좋은(착한) 남편 TOP3나쁜 남자 TOP 3을 뽑아 보았습니다.
잘 읽어 보시고, 결혼하실때, 참고하세요^^

 

COUPANG

쿠팡에서 추천합니다!

www.coupang.com

 

◆ 좋은(착한) 남편 TOP3

1등. 일지 정재인 남자 & 일지 식신인 남자


◎ 일지 정재는 일지에 정재(※사주에서 정재는 처를 의미함)가 들어와 있으니 완전 애처가 사주입니다. 아내의 말도 잘 듣는 편이라 여자 성격에 문제만 없다면 사이좋게 잘 지낼 수 있을 것입니다.

일지 식신인 남자는 보통 아내에 대해 불만도 별로 없고, 아내를 귀여워하고, 예뻐하기 때문에 본인 성격만 무난하다면, 사이좋게 잘 지낼 수 있습니다.
다만, 식신일주라도 기유(己酉)일주는 가사 일을 잘 도와주지도 않고, 차가운 구석이 있어 퍽 좋다고 할 수 없고, 정미(丁未)일주는 착한 남자지만, 자기 고집이 너무 세서 다소 피곤한 구석은 있을 수 있습니다.

2등. 일지 비겁(비견, 겁재)인 남자


일지 비겁인 남자는 아내를 동지나 친구로 생각하여 자신과 동등하게 대우하기 때문에 아내를 함부로 대하지 않습니다. 물론 로맨틱한 무드는 없지만, 그래도 가정불화를 일으키지는 않습니다.

3등. 일지 정인인 남자


일지 정인인 남편은 유독 어머니에 대한 마음이 각별하기 때문에 종종 고부간의 갈등을 조성하지만, 그 문제만 잘 해결되면 모든 일을 아내에게 일일이 보고하여 큰 문제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단, 갑자일주는 일지가 정인이라도 그다지 가정적인 성격이 아니며, 나체도화라 바람기가 있습니다.

 

 

◆ 나쁜 남편 TOP 3

1등. 일지 편재인 남자


일지 편재 남자는 대부분 여자를 고생시키는 유형이 많은데, 일주별로 간단히 설명해보겠습니다.
갑진(甲辰)일주 남자는 성격은 착하나 사고뭉치로 아내는 남편 뒤치다꺼리 하느냐 편할 날이 없습니다. 말 그대로 사고치는 남편때문에 고생길이 열린 것입니다.
을미(乙未)일주 남자는 고집도 너무 세고, 깐깐한데다 이기적인 성격이라 아내가 마음고생이 심합니다.
갑술(甲戌)일주 남자는 색을 밝히니 외도하기 쉬운 타입인데다 아내와 잘 다투는 성격입니다.
을축(乙丑)일주 남자는 감정 기복도 심하고, 병약하므로 여자가 여러 가지로 남편을 뒤치다꺼리해야 하기 때문에 고생하게 됩니다.
병신(丙申)일주 남자는 무정한 남편이라 아내를 외롭게 합니다.
정유(丁酉)일주 남자 역시 무정한 남자로 외간 여자에게만 부드럽습니다.
경인(庚寅)일주 남자는 욱하는 성질이 있어 가정 폭력을 일으킬 소지가 다분한 남자입니다.
신묘(辛卯)일주 남자는 차갑고, 못된 성격이라 아내를 하녀나 노예처럼 부립니다.
※ 물론 사주 구성에 따라 약간 차이는 날 수 있습니다^^;

 

2등. 일지 편관인 남자


일지 편관인 남자는 바람도 잘 피우고, 아내를 도와 집안일을 하는 것도 싫어합니다. 또한 위태로운 남자입니다.

3등. 일지 편인 남자


일지 편인 남자는 재주는 많은데, 와이프 고생하게 일을 잘 벌이는 편입니다.(말썽-쟁이)
그리고 본인은 아내가 하는 일을 못마땅해 투덜거리면서 정작 본인은 잔소리 듣는 것을 무척 싫어해 아내가 잔소리를 하면 집을 뛰쳐나가 늦게 귀가합니다.
거기다, 나체도화에 해당하는 정묘일주는 바람기도 많습니다.

 

 

◆ 기타

 

일지 정관인 남자


일지가 정관인 남자는 가정보다 일이 중요한 남자입니다.
그러니 남들이 봤을 때는 멋있고, 괜찮은 남자처럼 보이지만, 실상 부인은 만족하기가 힘듭니다.

일지 상관이 남자


일지 상관인 남자도 식신처럼 아내를 귀여워하고, 예뻐하지만, 이 남자에게는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일단, 성격이 건방져서(우리나라에서는 싸가지 없는 성격이라고 하죠^^;) 주변에 적이 많습니다. 그리고 인생에 사건, 사고도 많습니다.
특히, 나체도화에 해당하는 을사(乙巳)일주와 신해(辛亥)일주는 바람 피울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주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운성① - 장생  (5) 2020.12.15
도화살의 종류와 특징  (4) 2020.11.29
도화살의 작용_육친별  (0) 2020.09.18
연쇄살인마 사주 분석 ①  (1) 2020.09.13
사주 삼합으로 보는 성격 및 인간관계  (5) 2020.09.08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